제주배송불가 배송대행 FAQ

- 인천센터에서는 재작업 배송업무가 불가합니다. 원제조사-인천센터 간 배송 중 파손이 발생할 가능성이 있음을 유의하시고, 물품 최초 발송시 최대한 꼼꼼히 포장해주시기 바랍니다.

- 운송사와 플랫폼 운영기관에서는 운송 중 파손에 관하여 일체 책임지지 않습니다.

- 구매가격 100만원 이상의 고가 완제품 가구류는 배송이 불가능합니다.

- 2층 이상의 배송지일 경우 부피가 큰 제품은 8인용 이상 엘리베이터가 필요합니다. 엘리베이터가 없거나 계단으로 운반 불가 시 사다리차 사용이 필요 할 수 있습니다. 모당에서는 사다리차 서비스를 지원하지 않으므로 고객님께서 사전에 준비해주셔야 합니다. (퀸/킹사이즈 매트리스는 15인승 이상)

- 가구 설치서비스는 지원하지 않으므로, 따로 설치기사님께 의뢰 바랍니다.

- 인천센터 운영시간은 월~금 오전 9시~오후6시입니다. 운영시간 이외의 시간대에 배송이 올 경우 입고가 불가하며, 모당과 담당 물류업체는 이로인해 발생한 센터 내 배송실패에 대해 일체 책임지지 않습니다.

- 예상배송비는 참고자료이며, 최종배송비는 실제 입고된 상품의 포장박스 규격 기준으로 책정됩니다.

- 배송비 결제는 센터 담당자가 결제 요청 시 모당에 접속하여 결제해주시면 됩니다. 

- 가구류인 경우 해당 쇼핑몰의 규정으로 인해 착불배송비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상품 주문 시 판매자와 연락을 하여, 도외센터로의 착불배송비를 모두 결제해주시기 바랍니다.

- 도외센터에서는 제품의 착불 배송비를 지불할 수 없습니다.

배송비 결제는 주문한 상품이 해당센터로 입고 된 후에 신청 내역에서 결제 가능합니다. 
상품입고시 회원정보 내 휴대전화번호로 결제요청알림이 발송되며, 3일 이내에 결제를 완료 해주셔야 합니다. (식품류는 문자를 받은 당일날 결제 필요) 

신청 시 안내된 예상배송비와 최종배송비는 다를 수 있습니다. 이에 대한 문의는 선택한 도외센터로 연락하여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인천센터 : 010-9570-5990
- 목포센터 : 064-742-7885

주문한 상품을 직접 제주센터로 픽업할 경우와 자택으로 배송받을 경우 이용요금이 달라집니다. 
자택으로 배송받을 경우 센터픽업비에 도내 운송료가 추가적으로 부과되며, 배송받는 지역에 따라 금액이 달라지므로, 사전에 센터별 도내 배송요금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이용요금은 무게가 아니 크기로 책정됩니다. 
주문하시는 상품의 실제 포장크기 정보(가로*세로*높이)를 확인하신 후 신청서 작성 시 해당하는 규격을 선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모당의 배송대행 이용요금은 각 운송업체의 운임기준에 따라 책정됩니다. 
따라서, 같은 상품이라도 이용하는 센터에 따라 배송비가 달라질 수 있으니, 사전에 이용요금을 확인 하신 후 신청서를 작성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위로